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다반사

횡단보도 보행중 택시에 받쳐서 교통사고 당했습니다 (전치 4주, 12 대중과실)

by harold88 2022. 6. 15.

 

횡단보호 보행 중 교통사고 (신호 없는 비보호 좌회전)

 

일상 포스팅 첫번째 글인데 교통사고 글을 남기게 될 줄 생각도 못했네.. 아무튼 얼마 전 이사를 하고 나서 짐 정리를 마무리 한 다음 동네를 한 바퀴 산책할 겸 돌고 있는데.. 신호가 없는 횡단보도에 건너는 도중 갑자기 좌회전하면서 나타난 택시에 받치게 되면서 왼쪽 다리가 택시 바퀴에 깔리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사고 발생 후 바로 경찰에 전화를 했고 5분 만에 현장에 도착해서 교통사고 접수 및 제 번호와 보호자 번호 확인 및 현장 사진을 찍었습니다.

 

 

 

 

교통사고 후 길병원 응급실로..

 

제가 사고로인해 사진을 못 찍어 경찰분이 제 폰으로 대신 찍어준 택시 사진입니다. 경찰에서 오고 나서 사고로 인한 통증 때문에 너무 아파 택시기사분 차에 탑승해서 인천 구월 길병원 응급실로 직행했습니다. 너무 아파서 응급실로 왔지만 역시나 대형병원 응급실에서 바로 조치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코로나로 인한 환자 및 중증환자들이 많아서 검사하고 대기하는 시간까지 총 3시간은 걸린 거 같습니다. (사고 난 시간 7시경 응급실 검사 완료했을 때 11시가 다된 거 같습니다.) 

 

 

 

택시공제조합 (12대중과실)

 

 

 

전국택시공제조합

 

www.kotma.co.kr

 

그리고 사고 났을 때에는 아프고 정신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일반 교통사고와 달리 택시, 화물차 등등 사고 시에는 공제조합이 따로 있어 치료 보상 및 합의금도 공제조합 담당자를 통해서 진행된다고 알게 됐습니다. 앞서서도 얘기했지만 제가 횡단보도 보행 중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에 12대 중과실로 넘어간다고 확인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택시공제 쪽 정보도 가지고 있는 게 없어서 정보수집중입니다. 교통사고가 나는걸 잘 보지도 못했는데, 제가 이렇게 당사자가 될 줄 생각도 못했네요.. 아무튼 빨리 치료받고 회복해서 택시공제와도 합의도 잘해야겠습니다.

'일상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송출문제 테스트  (0) 2022.1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