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비교

by harold88 2020. 12. 14.

 

 

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비교

 

제가 쓰고있는 갤럭시 S9 이 벌써 사용한지 2반반이 되엇더라구요

2년이 넘어가면서 배터리가 빨리달고 터치반응및 성능저하가 전체적으로 나타나서

핸드폰을 바꾸려고 알아보니 이제는 요금제도 4G->5G 로 변경이되면서 

가격이 상승되었다고 하는데.. 도데체 얼마나 더 올른건지 알아보기위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일단 저는 KT를 사용하고있어서 공식홈페이지에 가보니 내게맞는 요금제 찾기 에서 

바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기존에 4G 요금제를 사용할때도 LTE 데이터 100G? 를 쓰고있어서 6만5천원

정도 나오는 상태였습니다. 기존사용하던 데이터양을 5G 요금제로 선택을해서 요금제를 

확인해보니.. 

 

 

헉 8만원 10만원?? 폰은 안바꿀수가 없고 저같이 데이터 많이 사용하시는분은

변경하게 되면 매달 8만원 비용을 지불하면서 요금제를 써야 합니다. 

 

 

8만원에 데이터 무제한, 로밍 무제한 음성 무제한 이 포함되네요.

새로 구매할폰은 갤럭시 노트20 을 알아보고있는데, 기계값 구매하고 요금제도 5G가입해야하니

부담이되네요. 오늘은 5g 요금제 lte요금제 변경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혹시 먼저 5G요금제 일정기간 사용해보신분 어떠신가요 혹시 이용하고계신분 있으시면 댓글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