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건강정보

금주 효과 신체변화에는 어떻게 바뀔까?

by harold88 2021. 3.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주 효과가 신체변화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로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상쾌해집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는것은 그날 하루에 많은 것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예를 들면 일하는 업무의 성과 나 그날그날에 사람을 만나면서 대화를 해 나아가는 데에도 부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금주를 하게 되면 내 건강은 물론 내일과 내 사회생활 인간관계에서도 긍정적인 생각을 유발하는 중요한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금주 효과 두 번째 건강 및, 자신감이생깁니다

실질적으로 체력 또 좋아지고 병도 잘 걸리지 않게 되고 여기저기 뻐근하고 피곤한 것도 개선되고 특히나 얼굴이 그런 이제 내 몸의 변화가 얼굴에서 가장 많이 나타납니다. 피부가 좋아졌다 얼굴 맑아졌다 그리고 눈에 광체가 생긴다 등등
이런 것들에 얘기를 듣게돼며 자신감이 생기며 또한 자존감도 올라가게 됩니다 금주후 신체변화에 술없이 나 오롯이 나 자신 스스로 해야 되 님 드리기 때문에 나가 처음에 나 어렵고 어색하고 힘들겠지만 그것들이 개성이 되면 훨씬 더 자신감이 생기고 내 자신이 믿게 되고 더 든든한 안정적인 내 중심이 잡히게 됩니다

 

금주 효과 세 번째 돈을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어떤 술을 마시든 간에 그 순간순간에 술 값으로 들이는 돈이 있을 거고요  그리고 밖에서 술을 마셨다면 그밖에 술을 마시고 보통의 대중교통 끊기거나 아니면 대중교통 편하게 살 수 없는 상황까지 취하게 된다면 이제 택시를 타야 될 수도 있고 대리기사를 불러 수도 있고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됩니다. 또 술을 마시고 난 후에도 내가 어디가 불편하고 뻐근하고 속이 안 좋고 그래서 쓰이게 되는 경애 추후에 병원비까지 생각한다면 또 보이지 않는 보이지 않는 나의 스트레스 라던가 내 가족들의 불만과 스트레스와 우울감까지 고려한다면 그 비용은 얼굴을 굉장히 만만치 않고 부담스러울 텐데요 그런 것들이 없어지고 아낄 수 있다는 게 또 우리가 가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주 효과 세 번째 소중했던 사람들이 생각납니다

술을 마시게 되면 물론 혼자 마실수 있고 가족과 맞을 수도 있고요 그리고 친구들과 마실 수도 있고 직장에서 맞을 수도 있겠지만 술에 계속 빠지게 되면 분명 우리에 몸은 한정돼 있고 우리의 시간도 한정돼 있는데 괴 시간 동안 많이 술에 의존하고 뺏겼던 그런 관심사와 시간에 내가 확보하면서 정말 내 곁에 있는 나에게 도움을 주고 내가 감사해야 할 사람들이 생각이 나고 그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

 

금주 신체변화 다섯 번째 머리가 맑아집니다

보통 술을 계속 마시게 되면 일단은 그 저녁엔 항상 자주 되는 술을 마셨고 이런 상황에 계속 거기에 빠져 있기 때문에 내가 지금 무슨 일을 하더라도 저녁에 마실 술 생각 저녁에 어디서 어떠한 안주와 어떻게 술을 마실까 내가 어떻게 밤에 가 술을 마실까 이 생각과 이 계획이 하루  중에 있어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뭔가 단절되는 상관이 됩니다. 맑아지면서 내 해야 될 일 내가 하고 싶은 인데 그런 것들을 그의 계획인 이런 것들을 구체화시키고 실제로도 시련을 하면서 훨씬 더 머리가 맑아지는 것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