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

by harold88 2021. 3. 11.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

 

프린터 사용 시에 드라이버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프린터 출력도 되지 않고 스트레스받는 경험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편에서는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프린터는 HP 제품이 가성비 좋은 거 같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소프웨어 및 드라이버 클릭!

 

 

 

 

이후 저희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할꺼니까 프린터 아이콘을 그대로 클릭하시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harold88.tistory.com/5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추천

오늘은 제가 평소에도 자주쓰고있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추천드릴게요~! 다른 압축툴도 많이있는데 반디집이 제일 사용하기 용이하더라구요~ 필요하신분들 설치방법 안내 드립니다. 다

harold88.tistory.com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파트로 이동하신후 제품명 란에 자신에 프린터 모델명을 그대로 입력하시고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이 프린터 모델명은 모델 앞쪽이나 뒷면 스티커 등등 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샘플로 HP OFFICEJET PRO 8720 ALL-IN-ONE PRINTER SERIES 검색했습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이미지로서 실물 그대로 표현이 되어서 사용자들이 더욱더 쉽게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게끔 잘 돼있습니다.  내게 맞는 프린터 인지 확인 후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

 

다운로드 누르시면 바로 다운이시작되면서 완료가 100% 된 후에 설치 파일을 클릭하시고 기본값으로 다음다음 눌러주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설치가 모두 완료되신 후 프린터 출력 테스트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이버가 바로 인식이 안됬을 수도 있으니 PC 재부팅 후 다시 한번 해보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