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구글 크롬 다운로드,장점 및 사용방법

by harold88 2021. 3. 14.

 

안녕하세요 하롤드입니다 이번 편은 구글 크롬 다운로드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인터넷 접속하실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을 해서 사용들 하시는데요, 최근에는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하여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비율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글 크롬많에 장점이 많이있고 설치및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 크롬을 검색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 접속 후 메인에 chrome 다운로드 클릭 해주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하단에 chromeSetup.exe  나타나면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완료가 되면 클릭해서 기본값으로 다음다음 설치해주세요.

 

설치 파일 자체가 무겁지 않아서 10초 정도면 다운로드가 완료되네요. 

 

- 크롬 장점 

기존에 사용하시던 익스플로러보다 가볍고 실제로 검색 속도나 여러 가지를 테스트해보시면 반응 속도도 빠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사이트 접속 시 아이디 패스워드 등등 크롬에서 저장된 정보로 접속 시 자동으로 입력이 되어 번거로움이 줄어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게 인터페이스가 되어 있습니다. 저역시도 대부분 서치 및 작업을 크롬을 이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가 모두 완료된 후에 바탕화면에 구글 크롬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성이 됩니다. 혹시 자동생성이 안되신다면 시작에서 chrome 영문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실행해보시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기존에 크롬을 사용했던 유저이라 즐겨찾기 메뉴에 여러 가지 사이트들이 등록이 되어있지만 신규 설치하신 분들은 상단에 별표 표시 누르신 후에 자주 접속하시는 사이트들을 추가하신 후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초기에는 조금 어색하실 수 있지만 며칠만 사용해보시면 적응이 되시고 구글 크롬만에 장점도 많이 있으니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한번 해보시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치 해보시고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 한도 안으로 답변 남겨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