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레노버 드라이버 자동설치 및 업데이트 체크 해보세요

by harold88 2021. 3. 17.

오늘은 레노버 드라이버 자동설치 및 업데이트 체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노트북이나 PC 사용 중이신 분들은 한 번씩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해줘야 합니다. 보통 오토로 레노버 시스템 자체에서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고 체크를 해주지만, 그 시점에 바로 레노버 드라이버 자동설치 업데이트를 넘어갔을 경우 잊어먹고 업데이트를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노버에서는 기본적으로 시스템 업데이트 항목에서 자신의 레노버 노트북이나 피시에서 업데이틀 손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다음 버튼클릭하고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곧바로 레노버 드라이버및 시스템 체크를 자동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시간은 대략 1~2분 정도 소요되는 거 같습니다.

 

 

잠시 업데이트 체크가 끝난후 자신의 레노버 노트북에 중요, 권장, 선택적 업데이트에 리스트가 있다면 선택 후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이오스에 경우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시스템 재부팅이 될 수 있음으로 작업 중인 게 있다면 모두 저장 및 종료 후 업데이트를 체크및 진행해주세요. 이처럼 간편하게 레노버에 드라이버 자동설치 및 업데이트 체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