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경제정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 신청방법 과 대상 확인

by harold88 2021. 4. 26.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대상 확인

 

 

 

 

중소벤처기업부는 19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급합니다. 아직까지 신청방법과 대상 확인을 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2차 지급은 이전 1차 대상에서 제외된 소상공인 가운데 비교를 통해서 매출감소 사업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개업한 업체 중 연매출 10억원 기업중 이행사업체로 추가된 확인된 업소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가 지급대상이 되는지 확인 및 신청까지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으므로 꼭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및 대상 확인은 아래의 공식사이트에서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하루빨리 코로나가 감소세로 이어져서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일반 직장인도 정상적인 생활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대상 확인해보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www.xn--jj0bp1qb8bjscd6m6thtsv4xd.kr

 

홈페이지 접속 후 메인 화면에서 신청하기 클릭 아래 내용에 동의함 체크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체크 후에 자신에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한 후에 대상 여부 조회 및 본인 인증을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이번 신청 매뉴얼 캡처본이니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하시다가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진행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각 지역센터인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으로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방문하실 경우 사전에 전화 및 서류 확보 후 방문하셔야 빠른 신청이 가능합니다.

 

 

 

 콜센터와 채팅상담 가능 (1811-7500)

 

 

 

 

이번 신청에 경우 내일 오전부터 시작이 되기 때문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면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지난번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급 건은 총 267만 사업체에 약 4~5조 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2차 추가 신청건에서도 꼭 신청방법과 대상 확인하셔서 코로나 19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챙겨야 할 듯합니다.  

▼더 많은 힘이되는 정보 확인해보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신청가능할까? 지급시기는?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와 신청 가능할지에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피해회복을 위해서 4차 재난지원금이 20조 원 규모로 확정되면서 자연스럽게 5차 재난지원금의 대상과

harold88.tistory.com

 

2021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경기도에서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거주 1년 이상 이신만 35세부터 59세의 여성분들께 매달 30만 원씩 최대 3개월간 취업지원금

harold88.tistory.com

 

GTX A,B,C,D 전체 노선도 개발호재 총정리

요즘 뜨는 부동산 입지를 고르는 법 중 하나가 바로 우수한 교통망이 신설되는 지역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GTX 노선 신설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이기도 하죠. 특히 정부는 기존 신도시에서

harold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