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경제정보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방법 조건 일정 민간분양 총정리

by harold88 2021. 4. 28.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 일정 민간분양

 

3기 신도시는 이미 작년부터 관심이 과열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드디어 정부에서 어제 날짜로 기다리던 자세한 한국판 뉴딜정책 3기신도시 민간분양에 내용을 발표하였으니 관련 내용 정보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현재 지금 거주지와 인접하고 서울과도 가까워서 여러모로 이득이 될듯합니다.여러분들도 각자에 맞는 정보를 빠르게 수집해서 계획을 수립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전청약 진행 절차 확인

 

올 7월에 인천 계양 지역부터 시작이 되며 인천 계양 1100호, 위례신도시 400호,  성남 복지 구에 1000호가 예정되어 있으며 10월경 남양왕숙2지구, 성남 신촌, 낙생, 복정 2 지구, 인천 검단, 파주 운정신도시에 2천4백여 세대가 공급이 예정 중입니다. 세 번째로 11월에는 하남 교산, 과천 주암, 시흥 하중, 양주 회천, 마지막으로 12월에는 남양주 왕숙, 부천 대장, 고양 창릉, 구리갈매역세권, 안산 신길 등의 입지에서도 신규 공급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전청약제도는 공공택지 등에서 공급되는 공공분양 주택의 공급시기를 약 1~2년 조기화하는 제도이다. 무주택 실수요자의 내 집 마련을 위한 기회를 도모합니다. 3기 신도시 개발 진행 절차로는 지구지정 -> 지구계획 승인 -> 사전청약 -> 사업승인 -> 주택착공 -> 본 청약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사전청약은 1~2년 이후에 본 청약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기 신도시 입주자 선정기준 총정리

 

공공분양 입주자 선정기준에 따라서 청약 조건이 결정되니 내가 원하는 청약 조건에 충족되는지도 같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시점에서 국토부가 발표한내용에 따르면 분양가를 산정할순 없지만 통상 적인 시세의 70~80% 수준이 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힘이되는 추가정보 내용 확인 ▼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신청가능할까? 지급시기는?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와 신청 가능할지에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피해회복을 위해서 4차 재난지원금이 20조 원 규모로 확정되면서 자연스럽게 5차 재난지원금의 대상과

harold88.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 신청방법 과 대상 확인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대상 확인 중소벤처기업부는 19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급합니다. 아직까지 신청방법과 대상 확인을 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2차

harold88.tistory.com

 

2021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경기도에서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거주 1년 이상 이신만 35세부터 59세의 여성분들께 매달 30만 원씩 최대 3개월간 취업지원금

harold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