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경제정보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by harold88 2021. 4. 29.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정부에서 내가 현재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정부 24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 24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정보 확인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 드리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따라 신청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동안은 자신이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확인하려면 각 부처별 홈페이지에 따로 접속하거나 관공서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또 보조금 신청방법을 모르거나 자신이 해당 대상자인데도 알지 못해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보조금 24가 출시되면서 각종 지원금 해택을 빠르게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 국가보조금 맞춤형 서비스 보조금24 홈페이지 접속 ▼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보조금24)

보조금24에서 만나는 나만의 혜택

www.gov.kr

보조금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1. 먼저 보조금 24 홈페이지 접속하신 후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로그인에 앞서 간편인증또는 공동 금융 인증서를 통해 본인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3. 저는 카카오톡으로 본인인증을 했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간편 인증서비스 전체 동의 후 인증 요청을 해주세요.

4. 인증 요청 후 내 스마트폰으로 오는 메시지에 동의를 해주신 후에 인증 완료를 해주세요.

 

 

5. 모든 인증을 끝낸후에 로그인된 것을 확인하고, 오른쪽 상단에 보조금 24 이용 동의하기를 클릭합니다.

6. 정보연계활동, 14세 미만 자녀 정보활동 동의함 체크 후 확인

 

 

7. 모든 인증이 완료된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에 접속자들이 몰리면서 대기번호가 확인됩니다. 

 

 

8. 대기시간이 모두 지난 후에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클릭 후 자신이 어떤 정부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접속하여서 천천히 진행해보니 확실히 이전보다 조회및 신청 결과확인까지 간단해졌네요. 앞으로도 코로나19 시기에 도움이되는 알짜정보들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및 구독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 많은 힘이 되는 정부 정책 및 신청방법 확인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 신청방법 과 대상 확인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대상 확인 중소벤처기업부는 19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급합니다. 아직까지 신청방법과 대상 확인을 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2차

harold88.tistory.com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방법 조건 일정 민간분양 총정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 일정 민간분양 3기 신도시는 이미 작년부터 관심이 과열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드디어 정부에서 어제 날짜로 기다리던 자세한 한국판 뉴딜정책 3기신도시 민간분

harold88.tistory.com

 

2021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경기도에서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거주 1년 이상 이신만 35세부터 59세의 여성분들께 매달 30만 원씩 최대 3개월간 취업지원금

harold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