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경제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by harold88 2021. 2. 10.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알아보기

카드포인트(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해당)는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지금까지는 카드사 별로 일일이 앱을 깔거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본인인증을 받고  계좌이체를 신청해야 했습니다. A카드 만 포인트, B카드 2만 포인트를 각각 신청하는 겁니다. 절차가 까다롭다 보니 버려지는 포인트가 많았습니다.  2019년에 천백억원이 넘는 포인트가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카드사 포인트를 모아서 한번에 현금화할 수 있는 통합 이체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한 번에 조회된 카드 포인트를 한 번에 내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개인 회원만 가능하고 법인 회원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통합 조회와 계좌이체 서비스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이체 서비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선택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 조회와 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좌가 본인 명의인지 인증을 거친 후 신청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신협회의 포인트통합조회는 내외국인 모두, 어카운트 인포는 내국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설날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 내용도 시간나시면 확인해보세요

 

 

카드포인트 1점당 1원

현금화를 하면 각 카드사 '대표포인트' 1점당 1원으로 교환됩니다. 이체 신청도 1원부터 가능합니다. '대표포인트'는 카드사가 가맹점에 제한을  두지 않고 1:1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포인트입니다. 따라서 특정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한 포인트는 현금 이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상 카드사는 모두 11개입니다.  신한, 삼성, 현대, 롯데, 우리, KB국민, 하나, 비씨 등 8개 전업 카드사와  농협, 씨티, 우체국 등 3개 카드사의 포인트가 해당됩니다.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신용카드포인트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 같이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랜시간 걸리지 않고 나의 신용카드포인트 전부를 조회및 인출하실수 있으니 같이 한번 조회해보세요!!

 

 

 

 

 

1. 먼저 여신금융홈폐이지 접속후 메인화면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 클릭해주세요

 

 

그다음 본인확인 서비스 항목에서 카드인증,아이핀인증,휴대폰인증 3가지중 원하시는 항목으로 체크후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같은 경우 휴대폰 인증이 가장간편해서 휴대폰으로 인증후 진행했습니다.

 

휴대폰인증 항목에서 이름,휴대폰번호,인증코드 입력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임자 항목에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확인후 하단에 위임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신의 주민번호 뒷자리 모두입력후 조회버튼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진행이되셨으면 본인인증 확인은 끝난상태입니다  하단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해주세요

 

 

자신의 모든 카드포인트 내역을 확인하신후 원하는 카드포인트를 선택후 하단에 포인트계좌입금하기를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조회해보고 꼭 환급받으세요!

 

자신의 입력했던 인출 계좌번호로 포인트가 헌금으로 입금신청이 완료됐다는 메세지가 나왔다면 정상적으로 지급이 완료됐다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더많은 힘이되는 정보 확인해보세요 ▼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정부에서 내가 현재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정부 24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 24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정보 확인

harold88.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 신청방법 과 대상 확인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대상 확인 중소벤처기업부는 19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급합니다. 아직까지 신청방법과 대상 확인을 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2차

harold88.tistory.com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방법 조건 일정 민간분양 총정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 일정 민간분양 3기 신도시는 이미 작년부터 관심이 과열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드디어 정부에서 어제 날짜로 기다리던 자세한 한국판 뉴딜정책 3기신도시 민간분

harold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