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이슈정보

위급시 '적진침투 해병대 수색요원' 연예인스타 4인방

by harold88 2021. 3. 5.

 

가수 이승기

 

 

 

 

가수 이승기는 2016.2.1~2017.10.31 동안 13공수특전여단 74대대에서 21개월 군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제대를 했습니다. 이승기는 특전사 복무기간내에 '공수훈련' '설한지 극복훈련' 해상침투훈련' 천리침투행군등 이중 천리침투행군은 9박10일 기간동안 400km를 걷는 훈련입니다 특히 실제 전술훈련들을 포함하면 행군 길이는 약 500~600km로 달합니다. 

 

이승기는 특전사 행정병으로 복무하던중 부대가 '참수부대'로 바뀌면서 행정 철야근무를 반복하였으며 굳이 이수하지 않아도 될 작전침투 훈련등을 자진해서 나갔으며  군복에 부착되어있는 패치에서 보이듯이 고강도의 훈련을 수료했음을 알수 있습니다

 

 

전 가수 클릭비 오종혁

 

 

 

 


가수 오종혁은 2011.4.18 해병대수색대를 지원했으나 그는 고등학교시절 출결부족으로 불합격하자 해병대 군악대로 입대후, 해병수색대로 옮겨달라는 탄원서를 사령관에게 보내 우역곡절 끝에 보직을 해병수색대로 군생활을 시작할수 있었습니다.

 

 

 

그는 특히 군생활시절 함께 생활했던 해병대원들이 20대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오종혁은 30세가 넘은나이에도 체력테스트 등 상위1%들 정도로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군생활에 걸려있는 설한지 훈련을 끝까지 마치겠다며 제대까지 연기하였습니다 이는 연예인으로 재대연기를 신청한 사례는 최초임은 물론이고, 이로 오종혁은 공군참모총장 표창을 받으며 모범적인 군생활을 바탕으로 제대를 하였습니다.

 

배우 현빈

 

 

배우 현빈은 2011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 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있던 당시 평소 해병대에 좋은 이미지를 갖고 ROTC 장교출신인 현빈의 형의 조언으로 해병대에 자원 입대했습니다. 당시 천암함 사건 발생이후 해병대지원을 했다는것으로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또한 체력 검증시험에서 30점만점에 29점을받는등 상위1% 들정도로 체력면에서도 월등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해병대 7주훈련을 마친후 무작위로 추첨해 부대와 병과를 부여하는 방식과는달리 현빈을 해병대 사령부의 '모병 홍보병'에 배치하면서 해병대의 홍보수단으로 인기배우인 현빈을 앞세우는것이 아니냐는 애기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그럼에도 현빈은 전투병과 홍보병에 역할을 성실하게  군복무를 완수하고 한층 강인한 모습으로 돌아와 영화 드라마에서 현빈효과를 톡톡하게 받고있습니다.

 

 

 

배우 정석원

 

 

 

 

 

해병대 995기인 정석원은 해병특수수색대에서 어린 시절 무술감독을 꿈꿨던 그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훈련이 혹독하기로 소문난 해병대 특수수색대에 자원 입대하여 최정예 요원이 되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정석원은 “전쟁이 나면 최전선에 투입된다는 정신으로 2년을 훈련하다보니 육체적인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성숙해졌다”면서 “동료 배우들에게도 이왕 군대갈거면 특수수색대같은 센’ 곳으로 가라고 권한다”고 말했습니다.

 

 

 

특수수색대에서 해병대만의 무술인 무적도뿐만 아니라 사격. 스킨스쿠버를 배웠고 50여회의 낙하산훈련 등을 통해 어떤 액션장면도 소화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우는등 직업군인이 될 것을 권유받았을 정도로 성실히 군생활을 했고 소말리아해적을물리친 UDT특전요원들과도 특수훈련을 함께 받았습니다.

 

 

 

유튜버가 된 연예인들!! 구독자수가 무려??

가수 마마무의 솔라입니다 솔라는 현재 본업인 가수는 물론이고 예능 광고를 넘어서 유튜버로서의 위치에서도 상위 1%의 자리를 잡을 정도로 영향력이 엄청납니다. 솔라의 유튜브 채널은 솔라

harold88.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알아보기 카드포인트(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해당)는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지금까지는 카드사 별로 일일이 앱을 깔거나 홈페이지에 들어가

harold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