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이슈정보

유튜버가 된 연예인들!! 구독자수가 무려??

by harold88 2021. 3. 5.

 

 

가수 마마무 솔라

 

솔라는 현재 본업인 가수는 물론이고 예능 광고를 넘어서 유튜버로서의 위치에서도 상위 1%의 자리를 잡을 정도로 영향력이 엄청납니다. 솔라의 유튜브 채널은 솔라가 시도한다고 해서 솔라시도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가수 솔라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마니아 층을 확보함은 물론이고, 불과 2년 만에 구독자수가 증가하여 구독자가 약 281만 명을 넘기는 등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솔라는 구독자가 111만 명이었을 때 한 달 수입이 1억이 넘는다고 밝혔었는데요. 현재 281만 명을 넘어선 지금 수입은 그에 비해 몇 배가 될 정도로 연예계 유튜버로 확고한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최근 2021년을 맞아 솔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이제까지 보여줬던 영하고 파릇파릇한  느낌의 분위기가 아닌 지금의 나의 분위기에 맞는 모습을 담아서 개편하겠다고 말하는 등 새로운 솔라시도의 시즌2의 모습을 예고하였습니다.



 

워크맨 장성규

장성규 워크맨 JTBC전직 아나운서 장성규가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로서 세상 모든 JOB 것들을 직접 리뷰하는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가 된 장성규의 통제되지 않는 모습으로 실제 회사나 아르바이트를 직접 해보면서 일어나는 상황들을 특유의 드립과 직원들과의 케미가 돋보이며 특히 20~30대 층에 구독자수를 빠르게 확보하여 현재 375만 명에 도달하였습니다. 

 

워크맨이라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에서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어떤 고충이 있는지 실제로 어떤 일들을 어떻게 하는지 등 시청자들은 다양하게 간접체험을 할 수 있으며 부담 없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마니아층을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채널 특성상 직업의 수가 제한되어있다 보니 앞으로의 오랜 방송을 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콘텐츠를 정착시켜야 할 필요성도 보입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유튜브 첫 공개 4일 만에 구독자를 100만명을 확보, 16일이 되는 날에는 구독자수가 200만에 육박하는 등 새로운 유튜브 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워낙에 티브이 요리 및 예능 방송에서 요리실력 및 게스트들과의 케미등 말솜씨도 좋고 특유의 친근한 사투리로 많은 시청자를 을 확보하는 등 일반인에 눈높이에 맞춰 편안한 진행을 하는 모습은 백종원만에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백종원의 활동모습으로 유튜브를 개설하자마자 앞도적으로 구독자수가 폭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청자들은 이전에 TV방송에서만 요리하는 법을 봐왔던 거와는 달리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 비책에서 백종원이 직접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요리해먹을 수 있는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시청자들은 더욱더 시청하기가 쉽고 구독해서 무료로 반복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버로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구독자가 무려 484만명에 이를 정도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백종원의 방송및 유튜브로 비치는 영향력이 커질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유튜버는 바로 아이유입니다. 아이유는 이지 금[IU Officia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 컨텐츠로는 아이유의 특유의 귀여운 매력 및 소소한 일상 등 자신만의 음악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최근 3개월만에 4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상승세를 이끌어 내며 현재 구독자수 540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1인 가수 연예인 유튜버 중에서 독보적인 위치 해 있으며 가수를 뛰어넘어 드라마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며 인기가 절정해 달했습니다. 또한 아이유의 기존에 콘서트와 라이브 영상만이 아닌 일반인과 같은 일상 영상들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와 아이유의 팬층이 더욱더 다양하게 확산되고 있어 앞으로의 확고환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급시 '적진침투 해병대 수색요원' 연예인스타 4인방

가수 이승기 가수 이승기는 2016.2.1~2017.10.31 동안 13공수특전여단 74대대에서 21개월 군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제대를 했습니다. 이승기는 특전사 복무기간내에 '공수훈련' '설한지 극복훈련'

harold88.tistory.com

 

 

엘지 그램 16 노트북 16ZD90P-GX30K 내돈내산

엘지 그램 16 노트북 구매후기(내돈내산) 얼마 전 온라인으로 주문한 엘지 그램 16 노트북 16ZD90P-GX30K이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더 맘에 들고 디자인 예쁘고 가볍고 화면도 16치라서 매우

harold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