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위택스로 간편하게

by harold88 2021. 3. 28.

 

위택스로 주차위반 과태료 납부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을 운전하면서 조심한다고 해도 한 번씩 주차위반 스티커 및 부착 및 견인을 당하는 경우가 꼭 있는데요. 이 같은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주차위반 과태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추가 요금 및 장기간 납부하지 않게 될 경우 차량 압수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으로도 위택스 어플을 통해서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및 납부까지 한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든지 쉽게 핸드폰 및 PC로 과태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먼저 인터넷으로 납부하는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위택스 검색 후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위택스어플 다운로드후 조회

 

 

 

 

 

 

위택스 어플을 통해 접속후 메인화면에서 조회, 납부로 이동해주세요. 주차위반 과태료가 있다면 오른쪽 화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하단에 납부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입력및 숫자 6자리를 입력 후 확인. 납부 선택에서 위택스 회원 명의일 경우 회원 납부 선택하시고 아닐 경우

타인납부를 선택하시고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약관 동의 후 납부 선택에서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 후 결제만 하시면 주차위반 과태료 납부가 모두 완료됩니다.

 

 

간편하게 주차위반 과태료납부 완료!

 

 

 

 

모든 납부가 끝난 후에 납부 완료 메시지를 받으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존에 과태료가 있었던 리스트가 사라지면서 모든 납부가 끝났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해보시면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에 시간이 다소 많이 걸리시겠지만 몇 번만 해보시면 위택스 어플을 통해서 몇 분 사이에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일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다운로드하여보시고 납부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