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영업시간 소개

by harold88 2021. 3. 29.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영업시간 소개

 

 

 

 

 

롯데월드 타워는 한반도 역사상 가장 높은 빌딩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5번째로 높은 빌딩입니다 롯데월드 타워는 고 신격호 회장이 내 마지막 꿈이라고 말할 정도로 건설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실제로 신격호 회장은 언제까지 외국 관광객에게 부분만 보여줄 수는 없다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건축물이 있어야만 관심을 꿀 수 있다 라며 롯데월드타워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티겟 정보 가격을 확인해보시면 크게 일반 티켓과 패키지 타입으로 나뉩니다 어른에 경우 27,000원 어린이 24,000원 등등 티켓 타입 및 어른, 어린이 요금이 모두 다르니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영업시간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전망대 영업시간은 일~목 11:00~21:00까지이며, 금, 토 공휴일에 경우 11:00~22:00입니다. 

현장 매표소는 10:50에 오픈이니 시간체크 잘해보시고 방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월드 타워 총 123층,555M 높이로 정말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아찔하네요. 저도 아직까지 전망대는 한 번밖에 가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전망대 영업시간 및 가격체크해보면서 날씨가 좋을 때 다시 한번 롯데월드타워에 방문해서 서울 야경을 바라보고 싶습니다.

 

 

부동산 대출규제 서울시장 후보 공약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채 두 달을 남기지 않은 가운데 여,야 예비 후보들이 부동산 정책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불만이 고조된 상황에서 치러지

harold88.tistory.com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위택스로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을 운전하면서 조심한다고 해도 한 번씩 주차위반 스티커 및 부착 및 견인을 당하는 경우가 꼭 있는데요.

harold88.tistory.com

 

댓글